5 Easy Facts About 오나홀 Described

Wiki Article

입구입니다. 실리콘인 것 같아요. 구멍이 작아 보이는데 아무튼 들어가게 되어있나 보네요.

하늘색, 주황색, 연두색이 스프링처럼 들어있는 부분까지 뒤집을 경우 제품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아하? 그러니까… 콘돔처럼 키가 쭉쭉 늘어나는 설계인 것 같습니다. 아하……!

지금은 상당수준의 브랜드화 되서 발품 좀 파시면 괜찮은 가격에 구매 가능하십니다.

다회용 제품은 사용 후 미온수와 약산성의 세제를 이용해 세척해주세요. 제품을 열거나 내부를 뒤집을 때는 세게 뒤집지말고 살살 열어주세요.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국내 최대 성인용품 할인점 바나나몰 쇼핑몰에서 수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직접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을 강남에 마련했습니다. 기존 성인용품점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시스템으로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또 가격도 서큐버스화이트랑 비슷비슷해서 이거살바엔 화이트 사는게 나을것같음 결론 극소프트는 그냥 화이트 사자

땡처리특가 통합검색 선택 제품명 태그 모델명(코드) 판매가격 ↑ 판매가격 ↓ 검색 새로운 세계! 새로운 쾌감! 요도 자위 바이블

이번 챕터에서는 오나홀을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근데 바나나몰 진공 자체는 잘 잡히는거 아님? 난 다른 버전으로 써본적 있는데 철골 때문에 뒤틀리듯이 쥬지 물고있던데

텐가 소프트오나홀은 푹신하고 말랑말랑한 촉감을 가진 소재로 제작된 오나홀을 뜻합니다. 이런 소프트한 재질로 제작된 오나홀은 강하고 인위적인 자극이 아닌 실제 여성의 질에 삽입하는 듯한 오나홀 느낌을 재현합니다.

실리콘 안에 들어가 있기 때문에 직접적으로 닿거나 만질 수는 없었습니다.

깔끔하게 세척 후 재사용을 할 수는 있으나 다회용 제품들에 비해 내구성이 떨어지기 때문에 여러번 사용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